티스토리 뷰

공연일기

190113 뮤지컬 빠리빵집 트라이아웃

어흥하는 사자 2019. 1. 13. 22:53

☆뮤지컬 빠리빵집
☆성수 우란문화재단 우란2경
☆임철수 전미도 신주협 최호중

(인터파크 예매페이지 캡쳐:-D)

1. 믿고보는 우란요정 미도배우님을 보기위해 나의 우란요정 단미가 일테노레에 이어 빠리빵집도 티팅 성공해줘서 꿈의 우란에 다녀왓다.

2. 객석에 입장해 앉아서 공연 시작을 기다리는데 위쪽에서 핸드폰 플래쉬 빛이 느껴져서 문득 위를 봤는데, 객석 가운데 천장에 음감님 지휘 모니터가 무대 앞쪽으로 하나 뒤쪽으로 하나 있었고, 무대감독님 자리인가.. 무대와 조명 콘솔등이 무대 위쪽으로 설치돼있었다. 오왕 햇는데 생각해보니 무대로 극장의 사면을 다 쓰니 당연한 거구나..

3. 궁금하기도하고 신기하기도했던 회전무대, 아니 객석.. 물론 배우에게 공유도 해주지만 일단 객석 ㅎㅎ 시간과 장소의 흐름에 따라 극장의 사면을 이용해 무대세트가 꾸며져있고, 그 가운데 원형 회전무대를 두고 계단식으로 객석을 두었다. 그리고 나머지 앞부분은 무대로도 활용. 약간 시간여행을 하는 기차를 타고 함께 떠나는 느낌이랄까... 내가 직접 움직이는 경험이 더 몰입하게 했달까 ㅎㅎ 나만 그랬나? 언제 또 회전무대 타고 돌아보겠엉 다좋지😎

4. 임철수배우님 아.. 워낙 연기도 잘하시고 귀여우시고 다 알고 있었는데도 너무 귀엽고 너무 잘하시고 ㅠㅠ 고등학생 인정인정 ㅠ 철수가 "세상에 혼자 남겨진 기분이야." 하는데 완전 눈물샘콧물샘 폭발...ㅜㅜ 전미도배우님은 무슨 말이 필요하담, 첫 등장부터 슬프고 예쁘고 사랑하고 그랬어요 ㅠㅜ 러뷰... 신주협배우님은 완전 라이징 스타이신.. 알고는 있었지만 기회가 안돼 처음 봤는데 오 목소리도 생각보다 저음에 고운 소리.. 귀여우셨당. 최호중 배우님도 오랜만이라 반갑고 할아버지 연기 진짜 어떻게 그렇게 잘하시지!ㅎ

5. 아무튼 우란이니까 볼수있는 트라이아웃 공연. 좋은 배우, 좋은 제작진, 좋은 연주(라이브연주였는데 직접 볼수는 없어 아쉬웠다), 새로운 좋은 경험. 그리고 극도... 다들 훌쩍거려서 마음이 놓였지만, 내 마음을 쥐어흔드는 '가족'이야기, '사랑'과 '꿈' 모두를 담은 아기자기하지만 따뜻하고 깊은 이야기.. 오열.... 나 진짜 공연보면서 잘 안우는데 요새 너무 울어서 나이를 먹어서 그런가, 애 낳고 힘들었나 감성터치에 목마른 엄마..ㅎㅎ

6. 어쨌든, 빠리빵집 볼 수 있어 너무 행복했고, 본공연이 어떻게 올라오게 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그리운 마음은 구름 위로 날아 닿을 수 있다고 했다(맞나?) 그리워하며 기다려봐야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